뷰소닉이 단초점 레이저 빔프로젝터 신제품 ‘LS711HD’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소닉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에게 뷰소닉 무선 동글 플러그앤캐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LS711HD는 3세대 레이저 광원 기술을 탑재해 기존 레이저 빔프로젝터보다 20% 향상된 밝기와 32% 작아진 크기로 제작됐다. 램프가 아닌 레이저 광원을 사용해 전원 on/off가 빠르고, 유지보수 없이 최대 30,000시간의 수명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4,000안시루멘의 밝기를 제공해 교실, 체〮육관, 회의실 등 밝은 공간에서도 FHD 화질의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텍사스인스트루먼트의 0.65인치 DMD 칩을 탑재했고, 뷰소닉 고유의 슈퍼 컬러 시네마 기술로 선명도를 높인 색감의 화면을 제공한다.

0.49 단초점 렌즈를 통해 1.1m만 떨어진 거리에서도 100인치 화면을 투사할 수 있다. 최대 화면 크기는 300인치까지 지원한다. 모든 각도에서 수직으로 회전해 벽뿐 아니라 천장이나 바닥에도 투사할 수 있고, 수직/수평 키스톤과 4코너 조정 기능도 탑재했다. IP6X 등급의 밀봉 엔진 설계로 제품 내부에 먼지가 유입되는 것을 방지한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LS711HD는 고광량의 밝기와 단초점 렌즈, 3세대 레이저 광원 기술 등 수많은 기능이 모여 상업 및 교육 공간의 퀄리티를 단번에 올릴 수 있는 프리미엄 단초점 레이저 빔프로젝터”라며 “뷰소닉 신제품과 함께 업무와 공부의 능률을 높여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