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공식 유통 채널 아이티블루(대표이사 전병권)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ASUS 게이밍 모니터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판매되는 행사 모델은 ‘ASUS ROG SWIFT 360Hz PG27AQN’으로, QHD 해상도와 360Hz 주사율을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다. ULMB2 기술이 적용돼 화면에서 발생하는 모션블러를 감소시켜 주고, 백라이트 스트로빙 갱신 주기를 개선해 최대 2배 높은 밝기를 제공한다.

아이티블루 관계자는 PG27AQN에 ULMB2 기술을 적용하면 1,000Hz 주사율 이상의 선명도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초고속 IPS 기술인 ‘ULTRA FAST IPS’가 탑재돼 이스포츠 대회의 빠르게 움직이는 전장에서도 게이머에게 높은 선명도를 제공하도록 제작됐다.

HDR 기술은 다양한 휘도를 토해 기존 모니터보다 더 높은 색상의 범위를 제공한다. FHD 해상도에서 친숙한 25인치(62cm) 크기로 플레이하거나 모니터 설정에서 이스포츠 듀얼 모드를 활성화하면 더 선명한 2368×1332 해상도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티블루 전병권 대표이사는 “고성능 PC로 AAA급 패키지 게임을 고화질로 즐기는 고객들에게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